Home | Customer Service | 영수증 / 세금계산서
FAQ

영수증 / 세금계산서

  • 현금영수증은 무통장입금 진행시 결제화면 중 입금은행, 송금자명을 입력하는 화면에서 발행신청이 가능합니다.

    (개인 소득공제용과 사업자 지출증빙용으로 선택 입력)

    영수증 발행을 누르면 발급된 현금영수증은 국세청에 자동 통보되기 때문에 별도의 출력, 보관은 하지 않으셔도 됩니다.  

     

    혹시 이 과정에서 발행신청을 하지 않으셨거나 신청자 정보의 변경이 필요하실 경우 1:1문의 또는 고객센터 (080-759-7700) 으로 문의해주시기 바랍니다.  

  • 피에르 마르콜리니 몰에서 세금계산서 발행은 지원되지 않습니다.

     

    신용카드 결제시 신용카드 영수증/카드전표를 사용해주시고, 무통장입금 등의 현금 결제를 하셨다면 결제 화면에서에서 현금영수증 신청이 가능합니다. 

     

    기타 자세한 문의는 고객센터(080-759-7700)번으로 문의주시면 감사하겠습니다. 

  • ​신용카드전표는 제품을 신용카드로 결제한 내역을 증빙하는 영수증입니다. 

    신용카드전표를 발급받아 증빙하면 세법에 의해 매입세액공제를 받을 수 있습니다. 

     

    신용카드전표는 결제일로부터 1년 이내에 발급 가능합니다. 

    배송완료가 확인된 후 마이페이지 > 주문/구매 내역 > 온라인 주문 내역 > 영수증 발급 클릭을 통해 발급 가능하십니다.   

     

    주문 기간으로 조회를 한 후 해당 주문의 발행 버튼을 누르시면 됩니다.   

  • 현금영수증 발급 금액에는 쿠폰 할인액이나 배송비는 포함되지 않습니다.


    배송비를 제외한 금액과 동일한지 확인 후 문의하시기 바랍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