Home | Customer Service | 주문 / 결제 / 입금확인
FAQ

주문 / 결제 / 입금확인

  • 피에르 마르콜리니 온라인몰에서는 회원주문만 가능합니다.

     

     

    피에르 마르콜리니의 회원으로 가입 후, 문자/이메일 수신에 동의하시면 다양한 이벤트와 출시 정보를 빠르게 받아보실 수 있습니다.

  • 로그인 후, 온라인 상단에 있는 마이페이지를 클릭한 후 주문/구매내역의 온라인 주문 내역에서 확인할 수 있습니다. 

     

    주문이 정상적으로 완료되면 온라인 주문 내역​에서 확인이 되며, 회원가입 시 등록된 전화번호로 주문 완료 카카오 알림톡이 발송되오니 참고 부탁드립니다.    

  • 주문 시 고객에게 임의로 가상의 계좌 번호를 발급하고 있습니다.

     

    무통장입금(가상 계좌 번호)란?

    고객에게 임의로 주어진 가상의 계좌 번호를 결제금액을 입금. 처리하는 서비스로 무통장입금이 가능한 은행 중 이용하시고자 하는 은행을 선택하면 자동으로 고객에게 임의의 가상 계좌번호가 주어집니다.

     

    주문 후 7일 이내에 반드시 입금하셔야만 결제가 정상적으로 처리됩니다.

    만약 입금 기한이 지난 후 입금하시면 입금이 처리가 되지 않습니다.  

     

    *가상 계좌번호는 일부 ATM 기에서 입금 처리 불가 할 수 있습니다. 

  • 고객님께 발급해 드린 가상의 계좌번호로 입금 즉시 입금 확인이 이루어집니다.

    입금이 확인되면 결제 완료로 상태가 표시되며, 마이페이지 > ​주문/구매내역 > 온라인 주문 내역에서 확인하실 수 있습니다.

    결제완료가 된 제품의 배송은 다음 영업일로부터 최소 1일 ~ 최대 2일이 소요되며, 고객님의 부재 중 혹은 도서 산간 지역의 경우 1~2일 정도 지연될 수 있습니다.

    이점 양해 부탁 드립니다.   

  • 주문 이후에는 주문정보 변경이 불가능합니다.

    무통장 입금으로 주문하신 고객님께서 주문 내용을 변경하고자 할 경우, 입금 전이시라면 해당 주문을 취소하신 후 다시 주문해주시기 바랍니다.

    그리고 신용카드 결제를 하신 고객님께서 주문변경을 하시고자 할 경우, 온라인 상에서 고객님 스스로 정보 변경이 불가능합니다. 

     

    주문 이후에는 정보 변경이 불가하오니 꼭 취소 후 재주문하는 것을 권장합니다. 주문취소에 문제가 발생하셨을 때는 고객센터(080-759-7700)로 연락 주시면 신속하게 처리해 드리겠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