Our Story
- GODIVA 역사 Our Belgian Heritage
- GODIVA 기원 The legend of Lady Godiva
- GODIVA 초콜릿 GODIVA chocolate
- GODIVA 쉐프 Meet Our Chefs
- GODIVA 책임 GODIVA Care
비할 데 없는 벨기에의 유산
600개가 넘는 부티크 매장과 전세계 100개국에 존재하는 고디바는 지난 90년 동안 세계적인 프리미엄 브랜드로 성장하였습니다.고디바는 과거에도, 현재에도 열정으로 초콜릿을 제조했던 탁월한 벨기에 가족의 이야기입니다.
1926
1926년, 피에르 드랍스 시니어는 브뤼셀의 과자점에서 프랄린을 만들기 시작했습니다.그의 어린 세 아들 조세프, 프랑수아, 피에르 주니어는 모두 어린 시절부터 가족 사업을 위해 일했습니다. 피에르 시니어의 사망 후, 이 세 아들은 가업을 이어 받았습니다.
드랍스 가족은 레이디 고디바의 전설에 깊은 감명을 받았고 이에 따라 회사명도 정하였습니다. 대담함, 관용과 같은 레이디 고디바와 연관된 가치와 선구자적인 정신은 오늘날에도 여전히 고디바의 핵심 기풍으로 남아 있습니다.
1946
1946년, 피에르 드랍스 주니어는 자신의 트뤼프 오리지날 마스터피스를 완성하였습니다.이는 고급 다크 초콜릿에 진한 다크 초콜릿 무스가 들어 있고 코코아 파우더로 마무리한 트뤼프입니다.이 초콜릿 조각은 고디바의 대표적인 제품일 뿐만 아니라,초콜릿 업계 전체를 대표하는 것이기도 합니다.
1968
1968년, 고디바는 벨기에왕실의 공식 쇼콜라티에로 지정되었습니다. 명망 있는 왕실 조달 허가증(Royal Warrant)을 수령한 것은 큰 영광이었으며, 이로써 고디바는 벨기에를 대표하는 초콜릿 브랜드이자, 고품질의 벨기에 초콜릿을 공급하는 브랜드로써의 역할을 공고히 했습니다.
1972
1972년까지, 고디바는 파리, 뉴욕의 5번가에 부티크 매장을 오픈하였으며 일본의 명품 백화점인 니혼바시 미쓰코시 내에 매장을 오픈하였습니다.
2016
현재, 고디바는 600개가 넘는 부티크 매장을 갖고 있습니다.100개국에서 고디바를 보실 수 있으며 이는 전세계 면세 매장의 성공에 힘입은 것입니다.
고급스러운 벨기에 초콜릿의 관해서라면, 고디바의 '벨기에스러움'이 단연 으뜸입니다.90년 이상을 고디바가 초콜릿 브랜드로써 어떻게 성장할 수 있었는지, 전세계 모든 사람들에게 어떻게 맛있는 벨기에 초콜릿을 가져다 줄 수 있었는지 알아보세요.
현재 고디바는 골드 발로틴 초콜릿 박스와 시그니처 초콜릿 트러플로 잘 알려져 있으나, 시작은 프랄리네이었습니다.게다가, 고디바는 바로 세계적으로 알려진 것은 아니었으며 시간을 두고 세계로 뻗어나갔습니다.이러한 사실을 포함한 여러 가지 정보들이 모여 감미로운 고디바 초콜릿 조각들이 역사의 '달콤하고 부드러운' 부분을 채웁니다
비할 데 없는 벨기에의 유산
600개가 넘는 부티크 매장과 전세계 100개국에 존재하는 고디바는 지난 90년 동안 세계적인 프리미엄 브랜드로 성장하였습니다.고디바는 과거에도, 현재에도 열정으로 초콜릿을 제조했던 탁월한 벨기에 가족의 이야기입니다.
1926
1926년, 피에르 드랍스 시니어는 브뤼셀의 과자점에서 프랄린을 만들기 시작했습니다.그의 어린 세 아들 조세프, 프랑수아, 피에르 주니어는 모두 어린 시절부터 가족 사업을 위해 일했습니다. 피에르 시니어의 사망 후, 이 세 아들은 가업을 이어 받았습니다.
드랍스 가족은 레이디 고디바의 전설에 깊은 감명을 받았고 이에 따라 회사명도 정하였습니다. 대담함, 관용과 같은 레이디 고디바와 연관된 가치와 선구자적인 정신은 오늘날에도 여전히 고디바의 핵심 기풍으로 남아 있습니다.
1946
1946년, 피에르 드랍스 주니어는 자신의 트뤼프 오리지날 마스터피스를 완성하였습니다.이는 고급 다크 초콜릿에 진한 다크 초콜릿 무스가 들어 있고 코코아 파우더로 마무리한 트뤼프입니다.이 초콜릿 조각은 고디바의 대표적인 제품일 뿐만 아니라,초콜릿 업계 전체를 대표하는 것이기도 합니다.
1968
1968년, 고디바는 벨기에왕실의 공식 쇼콜라티에로 지정되었습니다. 명망 있는 왕실 조달 허가증(Royal Warrant)을 수령한 것은 큰 영광이었으며, 이로써 고디바는 벨기에를 대표하는 초콜릿 브랜드이자, 고품질의 벨기에 초콜릿을 공급하는 브랜드로써의 역할을 공고히 했습니다.
1972
1972년까지, 고디바는 파리, 뉴욕의 5번가에 부티크 매장을 오픈하였으며 일본의 명품 백화점인 니혼바시 미쓰코시 내에 매장을 오픈하였습니다.
2016
현재, 고디바는 600개가 넘는 부티크 매장을 갖고 있습니다.100개국에서 고디바를 보실 수 있으며 이는 전세계 면세 매장의 성공에 힘입은 것입니다.
고급스러운 벨기에 초콜릿의 관해서라면, 고디바의 '벨기에스러움'이 단연 으뜸입니다.90년 이상을 고디바가 초콜릿 브랜드로써 어떻게 성장할 수 있었는지, 전세계 모든 사람들에게 어떻게 맛있는 벨기에 초콜릿을 가져다 줄 수 있었는지 알아보세요.
현재 고디바는 골드 발로틴 초콜릿 박스와 시그니처 초콜릿 트러플로 잘 알려져 있으나, 시작은 프랄리네이었습니다.게다가, 고디바는 바로 세계적으로 알려진 것은 아니었으며 시간을 두고 세계로 뻗어나갔습니다.이러한 사실을 포함한 여러 가지 정보들이 모여 감미로운 고디바 초콜릿 조각들이 역사의 '달콤하고 부드러운' 부분을 채웁니다